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석 십자수. 가을 취미. 추운날씨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네요.
완전 11월 같았어요.
가을은 건너뛰고 겨울이 다가온것 같네요.

하천가에 코스모스가 절정이에요.

정말 예쁘네요.

오늘 비도 왔었는데..주말 지나고 다음주에 나가면 다 떨어져있을것 같아요.ㅠㅜ

날씨가 추운날엔  집에서 쉬어야죠.

얼마전에 딸이 시작하던 보석십자수를 마무리 했어요.
시작만하고 마무리는 언제나 엄마 몫이네요.ㅋㅋ
저는 십자수는 잘 못하겠던데 이건 그나마 낫네요.
한개 한개~~수행하듯...ㅋㅋ

보석십자수는 만드는 과정은 인고의 시간이고..
완성후엔 뿌듯함은 이루 말할수가 없죠.

맘에 드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