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 그림 빨간머리 앤 그리기.

안녕하세요.

저는 빨간머리 앤을 무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오일파스텔을 사랑합니다.

 

아직 연습 단계라 문교 스프트 오일파스텔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얼마 전 쿠팡에서 72색을 구매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낱색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전 낱색도 따로 구매 해서 쓴답니다.

역시 쿠팡이 싸고 빠르더라구요.

가격도 맘에 들고 색상이 많아서 계속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사은품도 주네요.

제가 살 땐 풀은 안 줬는데!

ㅋㅋ

그래도 그림 그리려고 상자를 펼쳐 놓으면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빨간머리 앤은 언제나 사랑이에요.

사과꽃 아래서 환하게 웃는 빨간머리앤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하루 한 문장씩 빨간머리 앤의 명대사를 찾아보고 올리려고 해요.

 

"아침은 어떤 아침이든 즐겁죠.

오늘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하고 기대하는 상상의 여지가 충분히 있거든요." 

 

덕분에 내일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